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알림마당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충청권일자리만들기운동 관련 센터활용 우수 기업 선정 및 감사장 수여
작성일 2008-05-13 조회수 22332
첨부파일

? 충청권일자리만들기 운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2008년 1/4분기 고용지원센터 활용 우수 기업으로 (주)락앤락, 크루셜텍주식회사를 선정하고 5월 1일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 대전지방노동청천안지청은 2006년부터 지역일자리창출 및 고용안정을 위하여 “충청권일자리만들기운동”을 추진하여 왔으며, 2008년 04월 현재 삼성전자(주) 등 관내 1,300여개 기업이 동 운동에 참여하여 약 12,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였다.
? 이러한 가시적인 효과를 바탕으로 올해 역시 “충청권일자리만들기운동”을 지속 추진 중이며, 일자리 창출 및 고용지원센터 활용 우수기업에게 각종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 특히 올해는 매분기 마다 고용지원센터의 다양한 기업지원제도에 대하여(고용안정지원금, 구인지원서비스, 직업훈련지원서비스 등) 분야별 활용 실적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여 대전지방노동청장 명의의 감사장을 전달하고, 이러한 사례를 적극 홍보함으로서 보다 많은 기업들이 고용지원센터의 다양한 기업지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이와 관련하여 1/4분기 고용지원센터 활용 우수 사업장으로 구인지원서비스 분야에 크루셜텍주식회사를, 직업훈련지원서비스 분야에 (주)락앤락을 선정 감사장을 수여하였으며
- 금번 감사장을 수여받은 기업은 연말 “충청고용대상” 후보로 추천할 예정이다.
? 대전지방노동청천안지청은 우리지역 고용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적인 일자리창출 운동을 펼치고, 기업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많은 기업이 고용지원센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