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기업회원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FAQ) 기업회원

구인신청 내용을 수정 혹은 취소를 싶은데요.

유형

구인신청

첨부파일

''마이페이지 > 구인신청관리 > 구인신청서 관리' 메뉴에서 수정 및 취소하려는 구인신청 건을 선택하시어
수정 또는 신청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됩니다.
급하신 경우는 관할 고용센터(혹은 인증사무소)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관할 고용센터의 연락처는 '마이페이지 홈'에서 관할고용센터 정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질문 개인회원 답변만족도 테이블
답변 만족도

답변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만족도 자료는 보다 정확한 자동답변 자료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