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고용복지+센터소개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센터소장 인사말

인쇄

센터 소장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보령고용복지플러스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령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주민 여러분께서 한 곳만 방문하면 다양한 고용과 복지 서비스를 한 번에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고용센터, 보령시 일자리센터와 복지지원팀, 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함께 모여 고용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용복지플러스센터만 방문하시면 실업급여, 국민취업지원제도, 직업훈련, 취업알선 등의 고용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다시 일하고 싶은 여성분들은 맞춤형 취업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계가 어려운 분들은 기초생활보호나 의료비 지원, 아이 돌보미와 같은 다양한 복지 상담과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필요하다면, 신용회복지원, 높은 이율의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하는 상담 등 실제 생활에 필요한 도움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한 어려움 때문에 여러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는,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각 기관이 함께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고용복지플러스센터는 오롯이 주민 여러분을 위한 곳입니다.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 일할 사람을 구하는 기업, 어려움에 처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모든 직원은 주민 여러분께서 만족스런 고용복지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령고용복지플러스센터소장 유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