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미래에셋생명 고객 문의 상담

- 직무내용 :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CS문의 전화상담 ※영업성업무 없음
- 학력 및 경력사항 : 무관
- 고용형태 : 유니에스 정규직
- 근무예정지 : 서울시 구로구 새말로97 센터포인트웨스트빌딩 23층 (지하철 1,2호선 신도림역 3번출구에서 300m이내)
-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 급여조건 : 월 평균 2,400,000원
  ※ 생명보험 인바운드 상담 1년이상자(직전 1년이내 퇴사)의 경우,
      경력증명서 제출시 및 만근시 1회성 경력수당 추가지급
- 교육기간 : 평일 10일, 채용전 교육 (교육비 일 4만원)
  ※ 교육 중도포기 또는 교육만 수료시 교육비 부지급
- 지원방법 : 워크넷 입사지원 또는 jihyun.kim@unies.com 이력서 송부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장애인 병행채용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