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주)커리어넷 서울강남지사 국민취업지원제도 업무담당자(직업상담사) 모집
- 자격조건 :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 또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소지자
- 우대조건 : 국민취업지원제도(취업성공패키지) 사업 경력자,컴퓨터 활용가능자,인근거주자,운전가능자,보훈취업지원 대상자 우대
- 경력자 우대, 경력자 연봉 협의가능
- 근무조건 : 주5일근무(09시-18시), 연 2,700만원이상(면접시 협의)
- 지원방법 : 워크넷 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가능(ycw1@career.co.kr)

*이력서및 자기소개서 제출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4조의 3'에 해당하는 내용은 반드시 제외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7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