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채용팀입니다. (본사 채용팀)

희망 직종이 아닐 수 있지만, 좋은 조건으로 한번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반 소규모 고객센터와 달리 높은 지급 금액, 상담사 보호프로그램, 체계적인 시스템과 교육, 쾌적한 근무 환경, 성장할 수 있는 Career Path, 다양한 복리후생
- 회사소개영상 : https://youtu.be/LTZko9gudWs
- Youtube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검색

▼ 1. 강남구청역 논현센터 (인바운드센터) ▼
■[모집부문] LG유플러스 모바일 CS상담 (마케팅 없음, 핸드폰 판매점 아님)
■[근무형태] 정규직 (교육비 지급 형태가 아닌 면접 합격시 정규직 채용으로 4대보험가입 및 급여지급)
■[근무시간] 월~금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복지제도] 통신비 지원, 식비 175,000원 지원, 연차 외 휴가 제공, 복지포인트 제공, 의료비 지원, 여성 복지 100% 보장, 안마실 운영 등
■[지급 금액 수준] (상세 지급 금액 채용 공고 하단 참고)
- 기본급 2,170,000원 + 식비 175,000원 + 통신비별도
- 7개월 이상: 최고 3,294,628원 | 평균 2,612,276원
- 4~6개월: 최고 2,948,161원 | 평균 2,539,510원
- 2~3개월: 고정 2,425,000원
- 연봉 인상 및 고객사 프로모션에 따라 표기 금액 이상 지급 가능
- 경영 성과에 따라 성과급 지급

★ 근무지: 강남구청역 논현센터 근무지] 서울 강남구 선릉로635 LG유플러스빌딩
네이버주소: https://naver.me/5eZmR9oe


▼ 2. 금천구청역 금천센터 CS,,마케팅 ▼

■ 근무시간 : 월~금 9시~18시
■ 업무 : 유플러스 홈서비스 CS 및 마케팅상담
고객관점의 CS 상담 (일반, 기술, 고객케어)
결합을 통한 마케팅 상담 (가입 인/아웃바운드)
■ 급여
고정급 217만+CS직무수당 8만+식대15만P+복지포인트3만P
유플러스 모바일 통신비 66,000원 지원
매월 고객사 프로모션 + 성과 인센티브 지급
연말 유플러스 성과에 따른 성과급 지급

■ CS 상담 월평균(초봉기준) 250~300↑
■ 마케팅상담 월평균(초봉기준) 300~500↑

■ 고객센터/판매/영업관련 경력증명서 제출 시
합산 경력 1년↑ = 30만원 지급 (3개월 * 10만원)
합산 경력 2년↑ = 60만원 지급 (6개월 * 10만원)

■ 회사 내 구내식당 운영
■ 근로기준법 100% 준수, 휴식시간 100% 보장
■ 매년 인사평가에 따른 급여인상 및 승진

■ 생활 지원 : 의료비, 경조사비, 복리후생, 통신비 등
■ 열정 보상 : 상여금, 근속 포상, 연차, 리프레쉬 휴가 등
■ 복지시설 : 심리상담실, 헻스케어, 네일케어 운영
■ 학위 연계 : 세종,서울디지털대 입학금, 등록금 지원
■ 제휴 할인 : 소노(구, 대명리조트) 무기명 회원권 운영

■초보자, 동반지원 가능

★ 근무지 (1호선 금천구청역 도보 5분) 서울시 금천구 금하로 597(LG유플러스빌딩)
네이버주소: https://naver.me/xoQmoBAr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30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CS업무 경력자는 경력 수당 지급]
   통신사 고객센터,대리점,케이블 TV, 금융,홈쇼핑,공공기관 고객센터 등  CS업무 유경력자
   경력 기간에 따라 3개월~6개월 10만원/월 경력 수당 지급(대리운전/자산/음식 주문 등 제외)

   - 1년이상 경력자 : 10만원씩 3개월 지급
   - 2년이상 경력자 : 10만원씩 6개월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