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직무내용
[사내 문서수발실 담당]
- 등기 우편물 수/발신(우체국 직접 방문 필요)
- 택배/퀵 서비스 발송 및 수신 대행
- 수/발신 대장 작성 및 관리
2. 자격요건
- 장애인복지법 시행규칙 제4조(장애인등록증 교부 등)에 의한 장애인 등록 및 복지카드를 발급받은 자
- 독립적인 출/퇴근이 가능하며, 요구되는 직무수행이 가능한 장애인
- 업무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주도적으로 업무를 찾아서 진행하고 그러한 환경을 즐기시는 분
- 장애 유형에 대한 제한 없음
3.채용 과정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최종 합격자 발표
※ 각 전형은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 근무형태 : 계약직(1년) *연장 시 최대 2년 / 주 5일 근무(월~금)
- 근무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8시간 근무, 휴게 1시간 별도)
- 근무장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3 한국타이어빌딩
4. 급여 및 복지사항
- 급여: 내규에 따름
- 4대보험 및 상해보험, 퇴직연금, 컬리 적립금 지급, 유급반차 월 1개 추가 지급 등
5. 제출서류
가. 이력서(자유양식)
나. 장애인등록증 또는 복지카드 사본 1부
6. 접수방법
가. 워크넷을 통한 지원
*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이메일"로 문의주세요![업무상 자리 부재가 많아 통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97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장애인만 채용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