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사무대행관리
     - 입,퇴사자 서류관리
     - 4대보험 취득상실신고 등

2. 급여관리
     - OA능력(Excel 활용 가능자)
     - 기본적인 노동관계법 지식(통상임금, 평균임금 등)

3. 우대사항
     - 노동관계법에 관심있으신 분
     -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교육해 드립니다.
     -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6074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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