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사무대행관리
- 입,퇴사자 서류관리
- 4대보험 취득상실신고 등
2. 급여관리
- OA능력(Excel 활용 가능자)
- 기본적인 노동관계법 지식(통상임금, 평균임금 등)
3. 우대사항
- 노동관계법에 관심있으신 분
- 경험이 없으신 분들이라도 교육해 드립니다.
- 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6074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우대조건 : 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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