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담당업무
1) 비서업무 - 임원 일정관리 및 수명업무
- 내/외부 손님 응대
- 우편물 관리 (층별 전달, 발송)
2) 기타업무 - 2층 휴게실 관리 (커피머신, 종이컵 등)
- 퀵 서비스 관리 (수/발신 확인, 월별 내역 정리 및 비용처리)
- 비품관리 (층별 주문내역 관리 및 비용처리)
- 내선전화 및 좌석배치도 작성
3) 근태관리
4) 경조사 관리
○ 자격요건
- 학력 : 고졸 이상
- 경력 : 경력 1년 이상
○ 우대사항
- 비서학과 전공자 우대
- 비서 관련 교육 수료자 우대
○ 근무형태 : 계약직(육아휴직 대체 채용) / 주5일 (금요일 오후 5시 퇴근)
○ 근무기간 : 약 1년 4개월 (2025년 9월(10월) ~ 2026년 12월)
○ 급여수준 : 연봉 3,000만원 (퇴직금 별도) / 수습기간 3개월 / 성과급 별도 지급
○ 제출서류 : 이력서(경력사항 기재 必) 및 자기소개서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0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