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담당업무
  :입고/출고(ERP)
  :물류센터 사무업무

-근무조건
 :재인물산 소속 정규직
 :오전 7시 30분 출근 ~ 오후 5시 퇴근 (연장근무발생)

-급여
 :고정급 207만원(세전금액, 식대포함)
 :3개월 수습기간

-복리후생
 :4대보험가입(국민,건강,고용,산재)
 :경조휴가 및 경조비 지급(회사내규)
 :명절선물 지급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7시 30분~(오후) 5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7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본 구인건의 채용조건(근무예정지/근무형태/수습기간/급여 등)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업체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