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담당업무 ]
- 인사노무관리 전반 / 급여작업
- 도급/파견 면접 및 채용
- 고객사 관리 / 근무자 관리 

[ 자격요건 ]
- 기본OA 사용 가능자
- 운전 가능자

[ 우대사항 ] 
- 해당직무 근무 경험
- 커뮤니케이션 스킬
- 물류/유통 아웃소싱 경력자 우대
- 열정있고, 승부욕 강한분 우대
- 즉시 출근가능자 우대

[ 근무형태 ]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 근무요일 ]
- 주 5일(월~금)

[ 근무시간 ]
- 09:00 ~ 18:00

[ 급 여 ]
- 급여조건 : 250만원 이상(경력에 따라 협의)

[ 복리후생 ]
- 식대, 통신비 지원
- 생일자 백화점 상품권 지급
- 여름 휴가비 지원
- 리프레쉬 휴가
- 명절 선물, 귀향여비 지급
- 종합건강검진
- 매월 세번째 금요일 오후 4시 퇴근 & 3,6,9,12 세번재 금요일 한성데이 휴일
- 2시간 단위 연차 사용
- 인센티브제, 우수사원 포상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