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공공기관 콜센터 상담원(인바운드)
1. 업무
 - 회원가입 및 로그인 문의 안내
 - 보조금24 조회 및 신청문의 안내
 - 민원신청 및 발급 문의 안내
 - 주민등록표 등본(초본), 건축물대장, 토지대장 등 문의 안내

2. 자격조건
 - 컴퓨터 활용 가능한 분
 - 초보자 가능

3. 우대조건
 - 콜센터 경험자
 - 장기 근무 가능하신분

4. 업무교육 및 근무사항
 - 3일 교육 (1:1 교육 및 멘토)
 - 중식 시간외 오전 오후 별도 휴계시간 부여

5. 추가 수당
 - 월 3주 이상 근무시 감정수당
 - 매월 우수가원 포상(별도지급)
 - 근속 수당 1년이상(연차별 수당)
 - 직책수당

5. 복지
 - 건강검진, 복지포인트, 명절 선물, 문화 행사, 경조금 및 경조휴가, 건강검진지원, 커피 및 다과 지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1. 콜센터 업무 경험자분
2. 장기근무 가능하신분
3. 적극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