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신아무역입니다.
당사는 냉동수산물 수입,유통을 하고 있는 회사이며,
함께 일할 신입 경리 사무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업무 : 입출고, 재고 관리, 영업 지원 등 사무 업무

- 근무시간 : 월~금 8:00~17:00 ( 공휴일,노동절, 대체 휴일 휴무 )

- 점심 식사 제공, 간식, 음료 제공


** 부산고용센터 채용대행건으로 출근 가능하신 분만 [워크넷 입사지원] 바랍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8시 00분 ~ (오후) 5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6074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우대내용]
사무용품 지급, 명절선물, 자유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