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지원자격>
1.사회복지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2..컴퓨터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3.성별 : 여성(헬렌의 집은 여성장애인단기거주시설로 종사자 및 입주자 모두 여성으로만 구성됨에 따라 남녀고용평등과 일ㆍ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 제1장제2조제1호 가목에 의거한 것임.)
4.기타요건- 1종 보통 자동차 운전면허증 소지자 (스타렉스 운전가능자) 우대
5.기타 내부 인사규정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직무내용>
-. 입주자 일상생활 지원 및 위생관리지원, 각종 프로그램 지도, 개별화 계획 추진 등
<준비서류>
1. 이력서(입사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자격증 사본
4.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첨부양식) 1부
5.특수 관계 부존재 각서(첨부양식) 1부
6. 기타 필요서류(경력증명서 등)는 채용결정 후 제출
<서류제출방법>
-이메일 또는 등기우편, 방문접수 및 유선상 문의가능
<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면접자 중 고득점자 최종합격 통지)
<유의사항>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2. 이력서(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에는 학교명(대학원 포함), 종교, 추천인, 주민번호,신체적조건 (사진, 키, 체중 등),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의 학력 및 직업 등은 미기재 하시기 바랍니다.
3. 개인정보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청구 기간 : 2025.06.28 ~ 2025.07.27>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1.「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 제5항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에 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2.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공고의 반환 청구기간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시설에 책임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본 시설 총무부로 제출하면,반환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단,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은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4.본 시설은 구직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상기의 반환청구기간의 말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 주40시간
(9시~18시(휴게시간 12시30분~13시30분) 또는 11시~20시(17시30분~18시30분) / 주5일 (월~금) 근무)
-.한 달에 약 1회 야간 근무 : 22시~ 익일 9시(휴게시간 : 자정 ~ 새벽 4시)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393400원 이상
- 상여금 : 60%
(미 포함)
[자격면허]
- 사회복지사2급
- 자동차운전면허1종보통
- 기타자격면허 : 스타렉스 운전 가능자 우대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