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주)펠리아 본사 경영지원팀 직원을 채용합니다. 
결산 및 세무신고는 외부 세무대리인을 통해 진행합니다. 
( 해당업무 3년 이상 경력자, 업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주요업무
1. 매입/매출 세금계산서 관리 및 전표 입력(더존  WEHAGO)
2. 비용 지급
3. 급여 및 4대보험 관련 업무 
4. 기타 총무 업무 등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6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기타자격면허 : 업무관련 자격증 우대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