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담당업무] 사업확장에 따른 인원 증원 건

- 아웃소싱(도급, 파견) 인사관리 업무

◎ 사업장 관리(메인): 채용, 인사, 노무, 인건비 청구, 사업장 운영 사무 업무, 고객 관리
◎ 영업: 영업대상 고객사 리스트 관리,  경쟁입찰 제안서 작성 등  


[모집형태]
- 정규직
- 경력자 연봉 협의 가능

[근무시간]
- 09:00~18:00

[휴일]
- 주말, 공휴일 휴무

[자격요건]
- 학력 무관
- 경력 최소 3년 이상 / 대리, 과장, 차장급
- 경력자 임금 협의 가능
- 성실하고 활동적인분들 지원 부탁드립니다.
- 자차 소지자 우대

[우대조건]
- 아웃소싱업무 경력자 
- 컴퓨터 활용, 엑셀 가능자

[복지 혜택]
-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업무지원 (유류비)
- 중식 제공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6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