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모집분야] 복사기 A/S 및 전산소모품 납품 신입/경력자
[주요업무]
- 복사기 설치 및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합니다.
-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복사기 점검 및 수리를 수행합니다.
- 복사기 관련 소모품 및 부품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운전이 가능하신 분이어야 합니다.
-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이어야 합니다.
[우대사항]
- 경력자 우대
근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시간)
업무용차량 제공, 점심식사 제공, 4대보험 적용
수습기간 3개월이며, 개인역량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외근직이며 고객사 방문 복사기 소모품 납품 및 기계고장 수리 , 고객응대가 주 업무입니다.
- 사업장 내 자체연차 제공, 복사기 렌탈/판매 시 인센티브 제공, 업무용 차량 제공, 주말 및 국가지정공휴일 휴무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