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냉장고장 및 붙박이장 고객 상담 및 계약 관리 사무업무

주요업무
저희 회사는 작지만 내실 있는 기업으로 오래 함께 하실 분을 모십니다.
올해 매출이 상승하여 계속 직원을 충원 중입니다. 함께 성장해 가며 나누기를 원합니다.
오래 함께 해주실 분 신중하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어진 업무 뿐 아니라 적극적으로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갖고 해주실 분 환영합니다.
 
모든 업무들을 처음부터 잘 할 수는 없습니다.
저희 회사는 기다려주고 함께 배우며 성장해 갈 직원분을 모십니다.
저희는 야근 및 연장근무가 없는 방면 무엇보다도 성실하게 출퇴근 해주실 분 함께
오래 일하 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지원해 주세요 

이력서 사진부착 및 기본 양식 지켜주세요 자기소개서 작성 시에는 경력 위주와
업무역량 위주로 간략하게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기본 양식 지켜지지 않은 서류는 채택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업무내용
1. 고객 전화 응대 업무
: 신규 문의 전화 상담_견적 상담.  실측이나 시공 일정 조율 상담. 

2. 사무 보조 업무
: 판매 대장 자료 입력 및 확인, 문서 정리 및 관리 업무 

 3. 시공 일정표 및 실측 일정표 업데이트 관리
그 외 내부적인 사무 업무들이 있습니다.
신입 교육을 통해 업무가 자리 잡힐 때까지 충분히 도와 드리며 일이 익숙해질 때까지
동료들이 함께 합니다.

  지원자격
전화 상담 경험자
고객 신규 상담 및 견적서 계약서 작성 . 
상담 시 순발력 있게 고객 응대 가능하신 분.
액셀 가능자(기본만 하시면 됩니다), 사무 업무 경력자 우대, 문서 정리 잘하시는 분, 책임감 강하신 분
컴퓨터 입력이 좀 빠르시고 , 보고서나  자료 입력 능숙하신 분.

경력 : 무관 (신입도 지원 가능)
 
동종 업계 경력자(1년 이상), 관련 자격증 소지자, 컴퓨터 활용 가능자, 장기 근무  가능자, 인근 거주자
근무시간
오전 9시~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시)   
월~금 (주5일)
4대 보험, 연차, 퇴직금, 여름 휴가, 상여금 

근무요일  월~금 주5일
근무시간 09:00 ~18:00

근무기간 1년 이상


월급 : 2,100,000원(세전), 상여금, 퇴직금, 연차, 여름휴가

접수내용 및 문의

지원방법
온라인지원 - jungks050472@naver.com
마감일  채용시까지

연락처
055-262-4947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