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직무소개] 
직원이 5인인 외국계(스페인) 한국 지사의 경영 관리(인사/총무/회계/CS/통계)
[주요업무] 
1. 결산보고(PPT) 및 회의록 작성
2. 통계 작성 및 보고 / 손익계산서(외부 회계법인 작성) 검토 및 관리
3. ERP운용(이카운트 / SAP)
4. 거래명세서 / 세금계산서 발행 및 주문 관리 
5. AP-AR 관리 / 비용 검토 및 보고 
6. 인사,총무 업무 및 상품 디자인(ai)
7. HQ(스페인) 업무 진행(기초적인 영어)
8. 기타 업무(주1회 재고 조사, 월2회 창고 내 박스 작업 참여)
9. 국내/외 출장(월1회)
주 1~2회 재택 근무(MS TEAMS 사용), 근무지 남양산역 1번 출구 10m
1년에 야근 일수 5일 미만 / 신혼여행 유급 2주 / 연차 첫해부터 16일+하계휴가
명절, 생일 상품권 지급 / 회사 실적 달성 시 직무에 맞는 분기별 인센티브 
통신비 8만원(법인카드) / 대중교통 출근 시 교통비 10만원, 차량 이용 시 유류비 10만원(법인카드) 지급
기존 직원 육아휴직으로 인한 결원 보충 / 정규직(수습 3개월) 채용
필요 시, 외국어(영어) 및 MS 오피스, ai 교육비 100% 지원
PPT / EXCEL / 기초 회계 및 통계 지식 / 영어 필수 아님
선제적으로 문제를 찾고, 의논하고 해결하는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다른 것은 배우면 됩니다.  12월 1일부터 출근입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36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2종보통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