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담당업무
- 매입/매출 영수증 관리, 비용 처리
- 인사행정, 교육, 행사 보조 업무
- 사무용품ㆍ소모품ㆍ비품 재고 파악 및 구매/관리
- 사업장 점검 및 이슈사항 조치
- 우편물 관리, 방문 수령 등

2. 자격요건
- 주어진 업무에 대해 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하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한 분
- 오류와 고장에 대한 열린 사고 보유한 분

3. 우대사항
- 관련 업무 경험 보유한 분
- 예상치 못한 상황에 처했을 때 임기응변으로 대처해 본 경험 보유한 분
- 6개월 이상 장기 근무 가능자

4. 공통 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 고용촉진장려금 대상자, 워크넷 구직등록자 (이력서 기재필)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월, 수, 금: 13:00~16:00
화, 목: 9:00~12:00

주15시간 근무


[급여조건]
- 시급 986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장애인만 채용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