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각종 행정, 회계업무 및 이용자사례관리, 인사노무관리 등 업부전반
- 사회복지사 자격 소지자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사회복지사업법 제35조의2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장애인거주시설 3년 이상 경력자 우대
-계약기간: 채용시~2026. 5. 31.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92400원 이상
- 상여금 : 120% (미 포함)


[자격면허]
- 사회복지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1. 상기 임금은 2024년도 장애인거주시설 종사자 인건비 지원 기준에 따른 기본급이며 시간 외 근로수당, 가족수당 등 제 수당은 별도로 지급됩니다.
2. 제출서류 반환청구기간은 채용여부 확정일로부터 180일이내이며, 미반환서류는 청구기간까지 보관 후 즉시 파기합니다.(단, 전자메일로 제출한 경우는 반환되지 않고 채용절차가 완료된 후 즉시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