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모집직무]
호텔 관리, 고객 응대, 예약 관리, 시설 관리, 서비스 품질 관리
[직무소개]
우리 호텔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채용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총괄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열정적인 관리자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 응대 및 서비스 관리
- 예약 관리 및 예약 채널 관리
- 객실 및 시설 관리
- 호텔 직원 관리
- 매출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외국인 고객 응대
- 호텔 객실관리 프로그램 사용가능자 우대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 주중 1일 휴무 (휴무일은 협의/탄력적 휴무 적용 예정)
- 주중은 탄력적인 근무 시간제
- 주말, 공휴일, 성수기는 새벽~저녁까지 고정 근무
토요일 14~24시(10시간)
일요일 06:00~12:00 (6시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3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