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응시자격 : 학력 무관 / 경력 1년 이상 우대 / ★사회복지사 2급 필수★ / ★운전면허 1종 필수★
2. 모집인원: 0명
3. 근무기간 : 정규직
4. 근무시간 : 오전 8시 00분 ~ 오후 6시 00분 / 점심 및 휴게시간: 12~14시 / 주 5일 40시간
5. 업무내용 : ① 사업별 기획 시행 관리, 직원관리, 관공서 업무처리
② 프로그램 계획 및 운영 일지 작성
③ 신규입소자 상담 및 초기사정 이용 어르신 사례 관리
④ 급여(서비스)제공 계획 및 제공 관리 평가
⑤ 회계 관리 및 인사 관리
6. 급여조건 : 250만원
7. 제출서류 : ①이력서 ②자기소개서 ③경력증명서
8. 접수방법 : 방문 및 이메일(silverhope1004@naver.com)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8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사회복지사2급
- 자동차운전면허1종보통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