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당사는 타일 및 수전 위생기기를 판매하는 회사로 매장내 사무및 판매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영업하는것이 아닌 매장안에서 판매하며 전산자료 입력하는 일입니다.)
주업무:  매장내 고객응대 및 입,출고에 대한 거래명세표 발행 및 전표관리
             매장제품 재고 관리 / 간단한 문서 작성 등
             이카운트 사용
 
  인테리어관련 업종이나 타일가게에서 일한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 (성별무관)
 또한, 아무래도 매장내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을 응대해야 하는 업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센스 있으신분들의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근무시간 : 평일) 오전 8:30 ~ 17:30,  격주토요일근무) 오전 8:30 ~ 15:00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5시 30분
격주 토요일근무 (오전) 8시 30분~(오후) 3시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5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