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ㅁ 국민취업지원제도  업무담당자 행정
- 담당 직무 : 행정지원
- 업무담당자 직무 교육 진행 
- 복리후생 : 퇴직연금 가입 / 경조휴가 및 경조비용 지급 등  

* 경력 관계없음

** 자격 조건 : 직업상담사 2급 or 사회복지사 2급 ( 중 1개 이상  필수 )
** 상담 업무에 자격증 소지가 필수 이므로, 미소지자 분은 별도 통보 없이 서류에서 탈락됩니다.
** 희망 직무와 채용 직무가 불일치 한 경우에도 별도 통보 없이  서류에서 탈락됩니다.

** 직원 연봉은 취업성공패키지 및 관련 경력이나 학력(관련 석사 전공) 조건 등에 따라 조정 예정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직업상담사2급
- 사회복지사2급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