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담당업무

ㆍ전화응대

ㆍ방문 고객응대

ㆍ사무실업무

(매출, 지출 관리, 간단한 부품 재고 조회 및 재고관리, 판매, 구매 전표 입력(이카운트))

ㆍ사무실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1년↑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6074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