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업무분류
-입퇴사자 서류관리, 4대보험 취득상실, 기초적인 회계능력, 근태관리, 전표정리, 사무관리 등

[총무ㆍ인사>일반사무>사무행정]
문서작성
문서 완성하기,문서작성 계획하기,문서작성 자료 정리하기,문서작성 자료 조사하기

[총무ㆍ인사>일반사무>사무행정]
사무행정 업무관리
경비처리하기,부서 일정 관리하기,업무 접수하기,업무 지원하기

[재무ㆍ회계>회계>회계·감사]
자금관리
법인카드관리하기,어음·수표 관리하기,예금관리하기,현금시재관리하기

[재무ㆍ회계>회계>회계·감사]
전표관리
전표작성하기,증빙서류관리하기,회계상거래인식하기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3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우대조건 : 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채용 담당자에게 부담없이 문자나 전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