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모집직무]
입출고, 물류, 공장 운영, 자재 관리, 건축

[직무소개]
저희 회사는 건축 가설재 제조, 임대, 시공 업체입니다.  다양한 프로젝트에 필요한 건설 자재의 관리와 지원을 담당하는 업무를 담당할 공장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건축가설재 재고 관리 및 정리
- 입출고 업무 처리
- 신재 생산 및 관리
- 자재 보관 시스템 유지
- 자재 안전 관리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월~금 (오전) 7시 00분~(오후) 5시 00분

토요일 (오전) 7시 00분~(오후) 3시 00분

※토요일 격주근무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64792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사무실 연락처: 061-394-2853
-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은  워크넷에서 ⌜워크넷입사지원⌟ 클릭하시면 됩니다.

[기타 우대내용]
- 건축가설재 업종 경력
- 공장 운영 경험
- 물류 및 재고 관리 경험
- 지게차운전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