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행정업무처리 / 서류작성 및 관리 / 스케쥴 관리

프로그램 계획 및 진행 등등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09:00~18:00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175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사회복지사2급
- 자동차운전면허2종보통
- 기타자격면허 : 컴퓨터 서류작성 관련 면허 우대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성격의 소유자면 더 좋겠습니다.
심화적이지는 않아도 기본적으로
한글이나 엑셀등의 간단한 서류작성 정도는 할 줄 아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