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아파트 단지 내 외 시설관리(경력자 우대)
일반 민영 관리사무소업무포함 LH아파트로서 입퇴거시 안내 및 점검등의 업무
- 지원자격 - 엑셀, 한글 기본적 능력, 성실, 열정, 인성을 갖춘분
- 근무조건 : 24시간 격일제교대근무(08:30 ~ 익일 08:30)
휴게 5.5시간(점심:1시간, 저녁:1.5시간, 야간휴게:3시간)
- 급여 : 월 3,350,910원(연차, 퇴직금 별도지급),
명절상여금:기본급 20%, 하계휴가비:기본급10%
전기검침수당별도(식대활용), LH업무지원수수료별도(96,590원)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격증사본(소지자에 한함)
- 서류제출방법 : 이메일(yearn24@naver.com),
가급적 전화 후 방문(아파트관리실)_팩스(053-615-1090)발송후전화바람.
- 본 구인공고는 적격자 발생시 조기마감될 수 있음.
- 합격(채용)후라도 제출된 서류나 경력이 허위(거짓)일 경우 입사를 취소 할 수 있음.
[근무시간 및 형태]
주 4일 근무
(오전) 8시 30분~(오전) 8시 30분 (24시간 격일근무)
휴게시간 : 총 5.5시간(점심1시간, 저녁1.5시간, 야간휴게 3시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335091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