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업무내용
▶ 전담인력
- 회계업무(급여, 사회보험, 퇴직연금 관리 등)
- 전자 바우처 결제 업무(인터넷 결제)
- 행정업무(각종 서류 및 외부 공문 관리, 사업계획서 작성 등)
- 인사업무(범죄경력조회, 배상책임보험관리, 계약관리, 제공인력 모집 등)
- 그 외 지회장 지시 업무 등
▶ 제공인력
- 전자 바우처 결제 업무(인터넷 결제)
- 협력기관 연계 및 관리(협력기관 발굴, 모니터링 및 기타 업무 지원 등)
- 이용자 및 급여 유형별(바우처) 프로그램계획 및 운영
- 이용자 프로그램 서류, 제공기록지 등 관련서류 작성 및 관리
- 이용자 및 보호자 관리(상담 등)
- 그 외 지회장 지시 업무 등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 급 여 :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인건비 가이드라인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 전일제: 주 40시간(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 근무기간: 계약직 1년(조정가능, 연장가능)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046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사회복지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