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업무내용
       ▶ 전담인력
       - 회계업무(급여, 사회보험, 퇴직연금 관리 등)
       - 전자 바우처 결제 업무(인터넷 결제)
       - 행정업무(각종 서류 및 외부 공문 관리, 사업계획서 작성 등)
       - 인사업무(범죄경력조회, 배상책임보험관리, 계약관리, 제공인력 모집 등)
       - 그 외 지회장 지시 업무 등

       ▶ 제공인력
       - 전자 바우처 결제 업무(인터넷 결제)
       - 협력기관 연계 및 관리(협력기관 발굴, 모니터링 및 기타 업무 지원 등)
       - 이용자 및 급여 유형별(바우처) 프로그램계획 및 운영
       - 이용자 프로그램 서류, 제공기록지 등 관련서류 작성 및 관리
       - 이용자 및 보호자 관리(상담 등)
       - 그 외 지회장 지시 업무 등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 급 여 :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시설 인건비 가이드라인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1) 전일제: 주 40시간(09:00 ~ 18:00, 휴게시간 1시간)
. 근무기간: 계약직 1년(조정가능, 연장가능)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2046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자격면허]
- 사회복지사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