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일정관리 / 사무보조 / 운영지원 / 기획사무 등
 
** (주)MYC는 SK하이닉스 사내벤처로 20년 7월 1일 설립되었습니다.  경영지원실에서 근무 예정이며, 주 업무는 대표이사 스케줄 관리 , 업무 일정관리 , 운영지원 업무 입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연봉 2500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 면접 후 결정 가능


[자격면허]
- 기타자격면허 : 회계


우대조건 : 차량소지자,운전면허증,고용촉진장려금대상자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

[기타 희망내용]
▣ 당사자 간 합의할 경우 관련 법률에 의거 연장 근로할 수 있고 위에서 제시된 채용조건은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사업장으로 문의바랍니다. 
☞ 회사담당자 연락처는 아래 ‘채용담당자 정보보기’ 주황색 부분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