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계업무 - 매출 일계표 작성(더존/무노스 전산 사용중) - 월말/반기/연말 결산 - 회계감사 수검 2. 세무업무 - 법인원천세 신고 업무 - 부가세 신고 업무 - 개별소비세등 신고 업무 - 법인세 및 법인지방소득세 신고 업무 3. 인사 업무 - 급여(퇴직금) 계산 업무 - 근로소득 연말정산 업무 - 4대보험 신고 업무 4. 자금(출납)업무 - 계열사 차입금 이자지급 업무 - 현금시재 입출금 관리 상기 1번~4번 까지에 모든업무를 혼자 수행 가능하여야 합니다. 실무자겸 책임자급 채용합니다.
- 면접시 협의된 근로시간, 근무조건, 업무범위 등은 근로개시전 근로계약서 서면으로 명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