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호텔 객실 정비 관리사무원>

업무: 객실정비 룸메이드 인원 관리 배치 
        로비, 화장실, 계단 청소 관리
        호텔내 비품 소모품 관리등 - PC 엑셀 활용 가능자

근무시간:  주 6일근무 (평일 휴무, 토 일요일 근무함)
               09:00~18: 00   휴게시간 60분

급여: 월 2,873,000원 (통상임금 10,030원 시급)

근무복: 유니폼제공 

복리후생: 4대보험, 퇴직금, 명절선물, 숙소제공등

근무지: 온양제일호텔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8시간


[급여조건]
- 월급 2873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