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1.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상담사(정규직, 인바운드)
- 직무 : 라이나생명 보험문의 고객 보험해지 방어 업무, 기타 부대업무
-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
- 급여 : 기본금 209만원 + 인센티브(0~200만) / 월 평균 270만
- 정착지원금, 경력수당 지급
- 재택근무 가능(재택근무 가능기준 부합자에 한함)
- 콜수 적음 (일 평균 50~60콜) / 타사대비 업무난이도 낮음.

2. 지원방법
- 현장 면접일 : 2025. 9. 22.(월요일), 14:00 ~16:00 (이력서 지원 후 면접시간 안내)
- 면접 장소 : 양천구청 별관 해누리타운 2층 (양천구 목동동로 81)
- 사전 예약 문의 : 02 - 2620 - 4641 / 02 - 2620 - 4640
- 이력서 팩스 02 - 2642 - 5183 / 메일 bluejunmin@yangcheon.go.kr

* 행사 당일 케이티씨에스_제주항공 고객센터, 더블유쇼핑 고객센터도 함께 면접보실 수 있으세요.
* 원할한 면접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접수하시길 바랍니다.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09627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