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문서 작성 및 문서 수발, 사무실 전화 응대, 영수증 등의 비용 및 전표처리 등
* 사무보조, 경리,재무, 회계 및 기타업무 
● 공고 내 기재된 급여는 세금 공제 전 금액임.(식대 포함됨)
● 1년 계약 / 필요 시 근무기간 1회(1년 이내) 연장 가능성 있음
● 2025-05월까지 근무 계획(변동성 있음) 
●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지급대상임
● 발생할 경우에만 한함
    - 부득이하게 공사중지 발생(사유 : 계절상황 등)으로 인한 출퇴근 중단될 경우에는 급여 미지급
    - 현재, 사무소 운영 및 공사 중지 계획 없음
● 개인 이력서 양식 또는 첨부된 자사 양식 택일하여 이메일 제출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160000원 이상
- 상여금 : 0% (미 포함)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