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 직무내용 : 사무보조원(행정 및 사무업무, 민원응대, 서류접수/검토/보완 등)
▶ 자격요건 : 신입지원 가능, 관련업무 유경험자 우대
▷ 근로조건
  - 주 5일 근무 / 09:00~18:00
  - 근무기간: 채용일 ~ 2025.12.31.
  - 월급 최저시급 이상, 연차수당 발생시 별도 지급
▷ 제출서류 : 이력서(워크넷이력서-사진등록), 자기소개서
▷ 지원방법 : 고용24 구직신청 후 [고용24 입사지원]

※ 불합격자에 대해서는 별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 채용관련 문의 : 054-470-8588

[근무시간 및 형태]
주 5일 근무
(근무시간) (오전) 9시 00분 ~ (오후) 6시 00분


[급여조건]
- 시급 10030원 이상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