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내용]
고객응대 
예약관리 


[접객서비스 > 벨 데스크]
수하물 운반하기,프론트 데스크 안내하기,객실 안내하기,유모차/휠체어 대여하기,객실로 신문 배달하기,외부 물품 전달하기,고객 물품 보관하기

[접객서비스 > 컨시어지(concierge)]
요청 정보 제공하기,예약 대행하기,차량 배차 관리하기,셔틀버스 관리하기,우편물 관리하기

[접객서비스 > 고객 서비스 센터]
내·외부 전화 연결하기,호텔 상품 안내하기,객실 고객의 주문받기,웨이크업 콜(wake-up call) 하기,비상연락망 운영하기

[접객서비스 > 발렛(valet)]
차량 상태 확인하기,발렛 서비스 등록하기,주차 대행하기,차량 키 관리하기,발렛비 정산하기,주차구역 관리하기

[근무시간 및 형태]
주 6일 근무
(근무시간) (오후) 8시 00분 ~ (오전) 8시 00분
주소정근로시간 : 40시간


[급여조건]
- 월급 2700000원 이상
- 상여금 : 100% (미 포함)


[자격면허]
- 자동차운전면허


[장애인채용희망여부]
비희망


[병역특례]
- 비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