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고용복지센터소개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센터소장 인사말

인쇄

센터 소장 이미지

사람과 일을 이어주는 든든한 다리, ‘진주고용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진주고용복지+센터에서는 다양한 고용과 복지서비스를 한번에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고용센터, 진주시일자리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일자리 상담),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일자리상담), 그리고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가 함께 모여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 일할 사람을 구하는 기업, 어려움에 처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직자에게는 원활하게 취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실업급여와 국민취업지원, 직업훈련과 취업알선 등의 고용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다시 일하고 싶은 여성분들은 맞춤형 취업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주를 위해 필요 인력을 제때 채용할 수 있도록 채용대행서비스, e-채용 마당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촉진지원, 고용유지지원 및 고용창출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안정적인 기업을 경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주고용복지+센터는 여러분을 위한 곳입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다양한 고용복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와 센터의 직원 모두는 친절하고 공정한 자세로 고용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주고용센터 소장 김 기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