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TCS 고객상담원 모집
kt그룹의 customer service를 담당하는 ktcs는 QOOK&SHOW 고객채널운영,114번호안내서비스 제공,120다산콜센터 운영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컨텍센터 전문기업입니다
모집분야
▣ KT상품에 대한 인바운드 상담 15명
- SO분야 : QOOK전화, QOOK인터넷등 신규/해지/변경/요금문의등
- AS분야 : QOOK전화, QOOK인터넷등 고장접수 및 A/S상담업무
자격요건 및 근무조건
○ 학 력 : 고졸~대졸
○ 근무시간 : 08:00~19:00
- 주40시간근무(휴일근무시 대체휴무부여 및 특근수당지급)
○ 급여 : - 연봉 1900만원~2400만원
- 수습기간 월 130만원
- 교육수료자에 한해 교육비 지급
- 교육수료후 최종합격자에 한해 입사처리
○ 복리후생
- 건강검진,경조휴가,경조비 지급,하계휴가비 지급
- 우수직원 국내 및 해외여행 포상,월 프로모션 지원
- 컴퓨터관련자격증,텔레마케팅관리사자격증 등
자격수당지급
- 통신비 지원(년 36만원)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10년 08월18일(수) ~ 2010년 08월 26일 (목) 17:00
○ 접수방법 : 채용정보 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절차 및 합격자발표
○ 전형절차 : 입사지원>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 (합격자 개별통보)
○ 면접일자 : 2010. 8. 27(금)
문의처
- 광주고용센터 ☎062)609-8547
- 케이티시에스 ☎062)230-1903
유의사항
○ 워크넷 로그인후 e-채용마당에서 ↓"채용사이트바로가기" 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