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21. 9월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일정표 안내 | |||
|---|---|---|---|
| 작성일 | 2021-08-23 | 조회수 | 154 |
| 첨부파일 | |||
|
2021년 9월 취업역량강화프로그램 안내 - 9월 구직자 취업역량강화프로그램을 대면/비대면(온라인) 병행 진행 예정 * 다음 프로그램은 신청자 수와 코로나상황에 따라 진행 여부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9월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일정표 2. 강의접속 안내(Zoom 매뉴얼-단기집단) 노트북/스마트폰 3. 온라인 비대면 강의접속 방법안내
* 오프라인(대면) 프로그램의 경우 - 세종고용센터 2층 프로그램실 : 최소한 강의 시작전 15분내에 입장하셔야 수료 처리 가능하므로 이 점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37.5℃ 이상의 발열 및 호흡기증상(기침, 호흡곤란, 인후통) 프로그램 참여자 등은 참여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프로그램의 경우 (안내 받으신 문자로 회의 ID 직접입력 입장가능) * 신청자에게 수강전 2일안에 메일과 문자(링크 입장주소)송신 > 주소클릭 > 입장
※유의사항 - 설문조사등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트북 참가를 권장합니다. - 출석부 성명대조를 위해, 이름은 반드시 실명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 출석인증을 위해 강의시작/종료시 화상화면 캡쳐를 진행할 터이니 양해바랍니다. - 강의중 실시되는 만족도조사(설문 작성) 안하시면 미수료 처리되오니, 반드시 작성 > 실수로 미작성시: 강사님께 알려주시면 종료후 설문 재실시 - 교육중 참여태도를 통해 불참 또는 미수료 처리될수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을 활용한 강의 수강 안내-개별 유선전화 혹은 문자(링크발송)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