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정보마당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센터소장 인사말

인쇄

센터 소장 이미지

서울강남고용복지+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강남고용복지+센터는 강남구의 6만7천여개의 사업장 및 70여만명 근로자,
그리고 54만여 주민을 행정대상으로 다양한 고용과 복지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먼저 일자리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구직기간 동안 실업급여를 지급하고, 취업성공을 위해 직업능력훈련, 취업알선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여성·중장년을 위한 맞춤형 지원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맞춤형고용서비스와 함께 생계가 어려운 분들은 기초생활보호, 의료비 지원, 아이돌보미 등 다양한 복지상담도 동시에 지원하고 있고, 필요하다면 신용회복 지원 등 금융상담 및 도움까지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에는 필요인력을 제때 채용할 수 있도록 채용대행서비스, 구인구직만남의 날 등의 채용지원과 고용촉진, 고용유지, 고용안정을 위한 각종 지원금을 지급하여 인재 채용과 안정적인 기업경영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 고용복지+센터에 오시면 일자리와 복지와 관련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고용복지+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와 센터 직원 모두는 국민 개개인에게 최적의 고용·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울강남고용복지+센터 소장 남 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