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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보험자 이직확인서 서식
등록일자 2023-12-20 조회수 534
서식구분 실업급여
서식파일
견본파일

Q. 이직확인서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이직확인서'는 이직자의 이직사유, 이직일, 평균임금, 피보험단위기간 등이 작성된 구직급여 수급자격 판단에 필요한 서류로, 고용보험법 제42조제3항 및 제43조제4항에 의하여 사업주는 구직급여를 지급받기 위하여 실업을 신고하려는 사람이(근로자) 발급을 요청할 경우,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이직확인서를 발급해주어야 합니다.

 

Q. 이직확인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해야하나요?

 

A. 해당 사업장 관할 고용센터로 제출하며, 서울서부고용센터 이직확인서 처리 관할 사업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은평구, 용산구, 마포구입니다.

 

이직확인서 FAX: 0508-8230-0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