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현장접수시작 알림(6.22.월요일부터 5부제로 실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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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20-06-18 | 조회수 | 11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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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현장접수가 시작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주차공간이 거의 없으니 대중교통 등을 이용하여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접수 시 대기시간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온라인 신청을 권장합니다. 온라인신청(7.20.까지): https://covid19.ei.go.kr(제도안내 및 지원금신청) * 모바일 신청도 가능
- 현장접수 기간: 2020.6.22.(월)~2020.7.20.(월) * 6.22.(월)부터 7.3.(금)까지는 신청5부제로 실시 (마스크5부제와 동일, 예: 61,66,81,86년생은 월요일 신청)
- 현장접수 장소: 강릉시 강릉대로 176, 강릉고용센터 2층
- 반드시 지참: 신분증, 마스크(착용), 지급받을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사업자의 경우) * 신청서 등 작성서류는 고용센터에 비치되어 있으나, 빠른 업무진행을 위해 작성해 오시면 좋습니다.
공통서류(작성) 1. 신청서(특고,프리랜서/영세자영업자/무급휴직자) 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부정수급 관련 확약서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서(가구원용) * 건강보험료를 통한 소득기준 산정(기준 중위소득 150% 이하)이 필요한 경우 작성해와야 함 그외 구비서류 4. 소득 및 소득감소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5. 그 외 구분별 필수서류(예:특고,프리의 경우 노무제공사실확인서 등) 신청민원 급증으로 대표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강릉고용센터에서는 제도 안내 및 현장접수를 담당하고 있으며, 별도의 지급센터에서 검토.지급 등 진행할 예정입니다. * 당초 처리기한은 토,일요일 제외하고 14일 이내이나 보완할 것이 있거나 신청건이 많을 경우 지연 ** 신청은 1번 하시면 되고 금액은 1회차:100만원 2회차:50만원(최대150만원)까지 지원가능합니다. 추가 확인 및 보완서류관련 연락이 갈 수 있으니, 모르는 전화번호(070으로 시작하는 번호 등)도 꼭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그 밖의 내용은 붙임의 1,2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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