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팩스 수신여부 조회시스템 구축계획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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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14-04-03 | 조회수 | 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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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센터의 원활한 팩스업무 처리 및 민원 해소를 위해 '07년부터 전자팩스를 도입하고 수신여부를 송신자에게 자동회신(팩스로 회신)하고 있으나, 수신확인에 대한 어려움이 존재하여 아래와 같이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팩스 수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자팩스 수신여부 조회시스템'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팩스수신 여부 조회시스템 구축계획> ○ 서비스 개시일자: ‘2014.4.15 * 시스템 개시 후 ‘14.6.30까지 현행 자동회신 병행하고 7.1 이후 폐지 예정 ○ 조회방법: 각 고용센터 홈페이지(배너)를 통해 조회 <송신팩스 번호(지역번호 포함), 조회기간 입력: 붙임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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