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알림마당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등에 대한 정보 제공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팩스 수신여부 조회시스템 구축계획 안내
작성일 2014-04-03 조회수 721
첨부파일

고용센터의 원활한 팩스업무 처리 및 민원 해소를 위해 '07년부터 전자팩스를 도입하고 수신여부를 송신자에게 자동회신(팩스로 회신)하고 있으나, 수신확인에 대한 어려움이 존재하여 아래와 같이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팩스 수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전자팩스 수신여부 조회시스템'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고용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팩스수신 여부 조회시스템 구축계획>

서비스 개시일자: ‘2014.4.15

   * 시스템 개시 후 ‘14.6.30까지 현행 자동회신 병행하고 7.1 이후 폐지 예정

조회방법: 각 고용센터 홈페이지(배너)를 통해 조회

   <송신팩스 번호(지역번호 포함), 조회기간 입력: 붙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