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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등에 대한 정보 제공
승강기유지보수 업체 선정 검토보고 (지청, 센터)
작성일 2013-05-15 조회수 268
첨부파일

<붙임 1>

 

전주종합청사 승강기 유지보수업체 선정 견적서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전주종합청사 승강기 유지보수업체선정을 위한 견적서 제출을 공고합니다.

2013. 5.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분임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1. 용역개요

1.1. 용 역 명 : 전주종합청사 승강기유지보수 및 관리용역

1.2. 수행장소 :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51 고용노동부 전주종합청사

1.3. 용역기간 : 2013. 6. 1. ~ 2014. 5. 31.(1)

1.4.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1.5. 기초금액 : 1,782,000(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제출 방식

2.1. 우리지청 기획총괄과로 견적서(세부견적내용 포함) 및 연간 보수계획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 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2.3.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2.4. 이 용역은 공동계약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3.1. 공고일 전일 기준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제11조에 의한 승강기 보수업 등록업체로서 견적 제출안내일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소재지를 전라북전주시(지점 불포함)에 있는 업체로서 24시간 엔지니어가 출동 대기하여 30분내 현장도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이외 지역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시 무효 처리)

3.2.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승강기 100개이상 관리, 자본금 1억이상, 영업배상 책임보험 5억이상 가입, 승강기 기술인력 5(승강기 기사 1, 승강기 산업기사 1, 강기 기능사 3)이상을 고용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3. 낙찰예정자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요건 3.1.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5이내에 우리지청 기획총괄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체출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제출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승강기 보수업등록증 사본, 회사소개서(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포함), 기술자격증 사본, 고용보험가입확인원, 관리실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

 

4. 현장설명

4.1. 현장설명은 공고기간 중 개별적으로 진행하며 현장설명을 듣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 현장설명문의처: 임철호(063-240-3324)

 

5. 공고기간 : 2013. 5. 14.() 15 : 00 ~ 5.16.(목) 12:00

 

6. 견적서 제출기간

6.1. 견적서 제출기간 : 2013. 5.15.(수) 10:00 ~ 5.16.() 12:00 (2일간)

6.2. 제출처 :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51 고용노동부종합청사 2층 기획총괄과

6.3. 제출방법 : 견적서를 밀봉하여 직접 제출(우편, 팩스, E-mail 접수불가)

6.4. 제출된 견적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개찰일시

7.1. 개찰일시 : 2013. 5. 16.() 14 : 00

7.2. 개찰장소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기획총괄과 입찰담당관 pc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기준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2.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방으로 결정합니다.

8.3.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8.4.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점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9.1.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3.3.항의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우리지청에서 요구하는 계약관련 서류일체를 제출 해야 합니다.

9.2. 계약상대방으로 선정된 자가 3.의 요건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위자를 계약상대방으로 결정합니다.

9.3. 9.1.항의 통지를 받은 자가 통지를 받은 날로 부터 5일이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는 경우 계약포기로 간주하고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9.4. 기타 자세한 사항 중 과업내용 및 입찰에 관한 사항은 063-240-3324(임철호)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3. 5. 10.

광주지방고용노동청 전주지청 분임재무관


 

<붙임 2>

 

전주고용센터 승강기 유지보수업체 선정 견적서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전주고용센터 승강기 유지보수업체선정을 위한 견적서 제출을 공고합니다.

2013. 5.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고용보험기금 분임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이상 2년이하의 기간동안 입찰참가자격 제한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뇌물을 준 자 : 입찰참가제한기간 만료 후 2년이 경과할 때까지 입찰보증금 납부

 

 

 

 

 

1. 용역개요

1.1. 용 역 명 : 전주고용센터 승강기유지보수 및 관리용역

1.2. 수행장소 : 전주시 덕진구 태진로 114 전주고용센터

1.3. 용역기간 : 2013. 6. 1. ~ 2014. 5. 31.(1)

1.4.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1.5. 기초금액 : 5,940,000(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서제출 방식

2.1. 우리지청 기획총괄과로 견적서(세부견적내용 포함) 및 연간 보수계획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청렴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해야 합니다.

2.3.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2.4. 이 용역은 공동계약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3.1. 공고일 전일 기준 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제11조에 의한 승강기 보수업 등록업체로서 견적 제출안내일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소재지를 전라북전주시(지점 불포함)에 있는 업체로서 24시간 엔지니어가 출동 대기하여 30분내 현장도착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이외 지역업체는 견적 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시 무효 처리)

3.2. 입찰공고일 전일기준 승강기 100개이상 관리, 자본금 1억이상, 영업배상 책임보험 5억이상 가입, 승강기 기술인력 5(승강기 기사 1, 승강기 산업기사 1, 승강 능사 3) 이상을 고용하고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3.3. 낙찰예정자로 선정된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요건 3.1.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5이내에 우리지청 기획총괄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체출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 제출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승강기 보수업등록증 사본, 사소개서(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포함), 기술자격증 사본, 고용보험가입확인원, 관리실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4. 현장설명

4.1. 현장설명은 공고기간 중 개별적으로 진행하며 현장설명을 듣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 현장설명 문의처: 황옥주(063-270-9267)

 

5. 공고기간 : 2013. 5. 14() 15 : 00 ~ 5. 16(목) 12:00

 

6. 견적서 제출기간

6.1. 견적서 제출기간 : 2013. 5. 15.() 10:00 ~ 5. 16.(목) 12:00 (2일간)

6.2. 제출처: 전주시 덕진구 건산로 251 고용노동부종합청사 2층 기획총괄과

6.3. 제출방법: 견적서를 밀봉하여 직접 제출(우편, 팩스, E-mail 접수불가)

6.4. 제출된 견적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개찰일시

7.1. 개찰일시 : 2013. 5. 16() 14 : 30

7.2. 개찰장소 : 광주지방고용노동청전주지청 기획총괄과 입찰담당관 pc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기준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2.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방으로 결정합니다.

8.3.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8.4.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점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9.1.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3.3.항의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우리지청에서 요구하는 계약관련 서류일체를 제출해야 합니다.

9.2. 계약상대방으로 선정된 자가 3.의 요건을 갖추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경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방으로 결정합니다.

9.3. 9.1.항의 통지를 받은 자가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5일이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는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하고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9.4. 기타 자세한 사항 중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063-270-9267(황옥주) 입찰에 관한 사항은 063-240-3324(임철호)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13. 5. 10.

광주지방고용노동청 전주지청 고용보험기금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