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레터(비회원 뉴스레터) 안내
내일레터
구독안내
-
질문구독했는데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 스팸메일함에 보관되는 경우 : 스팸메일함 및 차단목록을 확인해 주시고, push@keis.or.kr을 주소록에 추가해주세요.
- 메일 저장용량이 부족한 경우 : 불필요한 메일을 정리해 용량을 확보해주세요.
- 기업계정으로 메일을 받는 경우 : 해당 기업 이메일 서버에서 내일레터를 차단하는 경우가 있어, 이러한 경우 개인 이메일 주소로 구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메일화면이 이상합니다.(이미지 깨짐, 글자 깨짐 현상 등)
- 이미지, 글자 등이 깨진 경우 빠른 현상 파악을 위해 해당 뉴스레터를 workmaster@keis.or.kr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
질문구독 조건 설정 혹은 구독 신청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질문내일레터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 workmaster@keis.or.kr로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구독은 유료인가요?
-
질문메일은 언제 발송되나요?
- 내일레터는 평일 오전 8시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질문인증메일 확인 버튼을 눌렀는데 구독이 안되요.
- 인증메일 확인은 메일발송 후 24시간 이내에 가능하며, 24시간이 지난 경우 다시 구독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메일내용에 일자리 정보가 없습니다.
- 키워드, 직종, 지역 입력 값에 따라 맞춤 일자리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다시 구독신청 하시어 입력한 일자리 조건 정보를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의 경우 일부 특수 기호 입력시 정확한 검색 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입력 시 왼쪽의 물음표를 클릭하시어 입력방식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질문구독 취소하고 싶습니다.
- 구독 취소는 받으신 내일레터 하단의 [구독취소]를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