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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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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대행서비스』안내
작성일 2009-04-17 조회수 1407
첨부파일
『채용대행서비스』개요
기업의 인재채용에 필요한 절차를 고용안정센터에서 무료로 대행하여 최적의 인재를 최소의 시간으로 채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1. 채용대행서비스란?
● 기업에서 인재채용에 필요한절차(전화상담, 서류접수, 면접 등)를 고용안정센터에서 대행하여 최적의 인재를 손쉽게 채용할 수 있도록 돕는 향상된 구인지원 서비스
2. 채용대행서비스의 종류
● 서류접수 및 전형 단계 + 면접장소 제공 및 면접대상자 모집 ● 서류접수 및 전형 단계 + 1차 면접 대행
3. 서비스 절차
● 서비스신청 → 전화상담 및 업체 방문 → 구인등록 및 지언자 접수 ● 서류전형 → (1차면접) 접수 결과 구인업체 ⇒ 구인업체 최종 면접 및 합격자 발표, 마감
(1) 서비스 신청, 접수 및 워크넷 등록
● 채용대행서비스를 원하는 업체는 전화상담 및 방문을 통해 정확한 구인내용 접수 ● 구인내용 워크넷에 등록(채용담당자 연락처를 고용안정센터로 기재하고 면접 문의에 답변)
(2)지원서류 접수 및 서류전형 등
● 고용안정센터에서 서류접수, 평가, 취합 후 개별 점수표를 첨부하여 업체에 제공 또는 면접 직전까지의 단계를 대해한 이후 업체 담당자에게 인계하여 면접업무 지원 ● 업체 희망시 1차 면접까지 병행 실시
(3) 합격자 발표 및 마감
4. 채용대행서비스의 효과
● 고용안정센터 전문 직업상담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인재를 신속, 공정하게 채용할 수 있음 ● 채용과정에 소요되는 비용과 업무가중을 경감하여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임
5. 문의 및 신청
● 참가를 희망하시는 기업체는 (☎031-646-1241 Fax. 0505-130-0107)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