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외부 홍보 및 생산자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수행직무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발한다. 효율성을 높이는 조직 전체의 프로세스를 구현한다. 고객을 위한 마케팅 전략 구축을 위해 조직원을 동기부여한다. 마케팅 목표가 전반적인 기업의 목표와 일치하도록 영업 및 서비스팀과 협력을 통해 사업 성장을 촉진한다. 시장 내 기업의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 및 평가를 진행하고 업계 최신 트렌드를 파악한다.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인지시키고 실질적인 수요가 발생하도록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