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의 전산·통신시스템 관리, 문자서비스, 이메일, 온라인 상담(채팅, 원격지원)을 통한 수주업무(주문접수 등), 판촉활동, 고객관리 업무 등을 총괄 관리한다.
수행직무
컨택센터 업무추진계획을 수립하고 추진실적을 점검한다. 상담원 인력수급계획을 수립하고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 상담원의 성과를 관리한다. 상담원의 교육계획을 수립하고 추진한다. 컨택센터 전산시스템을 관리한다. 상담원의 판촉활동, 고객관리, 상담활동 등을 관리한다. 컨택센터 고객불만을 접수·처리한다. 고객만족도 실시 등 컨택센터 업무와 관련하여 담당자와 협의한다.